질문 : 스승님께서 "30명에게 전달하면 3명에게서 답이 올 것이다." (하셨습니다) 열일 제쳐놓고 카카오톡으로 전달을 하였는데, 신기하게 "잘 듣고 있다."고 말하는 사람은 5명이고 묵묵부답인 분들도 있습니다. 제가 25~30명에게 전달하는데 그분들이 "고맙다."고 하고 있습니다. 제가 바르게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.
강의 일자 : 2018.05.19 인천 / 정법시대 : 02-2272-1204
구독하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jungbub2013?s...
홈페이지 : http://www.jungbub.com/
정법강의 3.0 앱 다운로드센터 : http://app.jungbub.com/
Help us caption & translate this video!
https://amara.org/v/jCR5/
[홍익인간 인성교육] 7439강 스승님 법문을 주위에 전달했다(2_2) 인문학강의 책 | |
| Likes | Dislikes |
| 6,581 views views | 66K followers |
| News & Politics | Upload TimePublished on 26 May 2018 |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Đăng nhận xét